괴도군의 블로그

[메이플스토리M] 오픈베타 2일차 리뷰 본문

#잡다한것/일상+

[메이플스토리M] 오픈베타 2일차 리뷰

괴도군 2016. 10. 15. 17: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괴도입니다.

2일차가 금요일이라 퇴근후에 폭렙업을 했습니다. ㅋㅋ


시작!

퀘스트를 하다보니 항상 보스를 잡아오라는게 재미가 있더라구요

블루머쉬맘이니 좋은 주문서를 주지않을까!!! 하는 ㅋㅋ

(대부분이 메이플을 해봐서 뭔지 다 알고 시작하시는 분들이겠지만.. 

이 몬스터가 뭔지 잘 모르는분들은 느낌이 전달되지 않아서 아쉽습니다ㅜㅜ)

그 다음은 메이플의 대명서 머쉬맘입니다 ㅋㅋ

메이플 초반에 일비를 주기로 유명해서 일확천금의 녀석이였죠..

사실 저도 메이플 2주년전에.. 클레릭으로 머쉬맘을 잡겠다고 10분동안 매직클로를 날리던 때가 있었습니다.

꼭 잡고말겠다는 신념으로 때렸지만 반피가 되어가는지.. 데미지는 제대로 들어가는건지.. 답답했죠

(체력이 표시되지않아 참 답답했죠..)

그런데.. 어느 고수가 와서는.. 순식간에 잡아버리는겁니다..

그거까지는 참을만했는데.. 그 당시 메이플돈으로 2천만 3천만메소였던

일비가 나왔습니다..  완전 당한거죠..(현금으로 10만원도 넘었습니다.)


블루머쉬맘>머쉬맘>킹슬라임 순으로 강한보스인데..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거꾸로네요~

드디어..

30이 되어 2차가 열렸습니다!!

역시나 자동으로 열리네요 ㅎㅎㅎ

스킬들이 근데 예전 3차 4차에서 보던스킬들이 보이네요

하이퍼바디나 아이언윌, 마스터리는 2차긴하지만.. 아무튼~!

새로운 스킬로 사냥하는 기쁨을 누려봅시다!!

그러다보니 어느새....

52가 되었습니다..ㅋㅋ

퀘스트를 최대한 다 받고서 중복되는걸 한번에 깨는게 좋습니다.

레벨업은 사냥이 아니라 퀘스트로 하는겁니다.

54까지 되어서 아이템까지 다 낄 수 있게되었네요~

곧 60이 되면 3차스킬영상을 보여드릴 수 있겠네요

근데 60부터는 퀘스트가 문제인지.. 렙업하기가 갑자기 어려워진다니 걱정이네요 ㅠㅠ

아무튼 다크나이트 2차스킬영상 올리면서 마칩니다!

모두들 즐메~




아참.. 위의 스샷에서 검은 불꽃눈알인 비홀더는 가끔씩 체력만 회복시켜줍니다.

그리고 그 옆에 빨간불꽃창?모양스킬은 앞의 적들을 다 긁어모아줍니다.(재사용시간 10초)

그리고 큰버튼에 저장해논 피어싱 쓰루로 사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