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군의 블로그

[미국/괌] 괌으로 신혼여행 3탄/트롤리버스여행/괌맛집 본문

#여행/해외여행!!!!

[미국/괌] 괌으로 신혼여행 3탄/트롤리버스여행/괌맛집

괴도군 2016. 10. 21. 09: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괴도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괌 신혼여행후기입니다 ㅎㅎ

이제 3탄이네요!! 근데 아직도 사실 쓸 이야기들이 많답니다~

계속 기대해주세요!!


괌은 제주도의 4분의1의 크기에 해당하는 작은 섬입니다!  544km²

(이 이야기는 사실 1탄에서 했어야했는데 말이죠... ㅋㅋ)

제주도는 1,845km²

4분의1까지는 아니고 좀 더 크긴하네요 ㅋㅋ

근데 서울 크기가 얼만줄아십니까 ㅋㅋ

서울은 605.2km²

놀랍죠? ㅋㅋㅋㅋ

서울만한 섬입니다 ...

그런데 서울과 비교하면 시골마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교통수단도 별로 없습니다.

처음에는 엄청 걱정하고 무작정 가긴했는데..

트롤리버스를 2탄에서 발견하고 5일권을 끊었죠 ㅋㅋ 25달러면 사실 비싸긴하지만 무제한이니까요!!


그래서 이번편은 버스여행입니다 ㅋㅋ

괌에는 여러가지 트롤리버스가 다닙니다.

다 알지는 못하지만.. 

사진을 제대로 안찍어서 남의 블로그 링크합니다 ㅠㅠ

(이럴줄알았으면 자세히좀 찍을걸 ㅠㅠ)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romina97&logNo=220643729174&categoryNo=17&parentCategoryNo=6&viewDate=&currentPage=1&postListTopCurrentPage=1&from=postView


투몬버스

시레나버스

차모로야시장버스

등등.. 

투몬비치쪽으로는 초록색과 빨간색이 섞인버스를 타면 

GPO부터 마이크로네시아몰까지 한방에 왔다갔다가 가능합니다ㅋㅋ

장점이자 단점은 너무 뱅뱅돈다는겁니다..

모든 호텔을 다 들어가는바람에.. 택시에 비해 오래걸리긴하지만

그것도 나름 구경도 되고 재밌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24번인 K마트를 가시려면 DFS(면세점)인 T갤러리아에서 Kmart 셔틀버스를 타셔야합니다.

근데 홀리데이리조트에서는 걸어갈만도 합니다..

약간 밤에가면 어둑어둑해서 무섭긴한데.. 

(외국인들이 많이보일것같지만서도 한국인과 일본인 중국인이 많이보인다는 사실..)

근데 너무 많이 사시면 결국 택시타고 돌아옵니다 ㅋㅋ


4탄이나 5탄에서 쓰려고했던 사랑의절벽코스는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 버스티켓구매하시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자 일단.. 시작은 맛집으로!!!

양많기로 소문난집이네요.. 특히 파스타를 대접으로 줍니다 ㅋㅋ

저거 네온사인아니면 알아보기 좀 힘들수 있으므로 주의요망입니다 ..

쇼핑몰과 호텔이 밀집되어있는 번화가를 지나서 마이크로네시아몰 가는 언덕시작점입니다.

와이프가 제일좋아하는 연어샐러드 !

그리고 고기가 필수인데.. 언제나 한입먹고 생각나서 찍습니다..ㅋㅋ

어우 저녁시간에 갔더니 겨우 자리에 앉아서 먹습니다..


시작된 버스여행.. 이 버스는 GPO에서 외곽 SM STORE로 데려다 주는버스입니다.

조금 오래타는느낌이네요 그리고... 1대인가밖에없어서 기다렸다가 다시올때 시간맞춰서 타고 나가야합니다 ..ㅋㅋ

호텔이 있는 타무닝이 아니라 하갓냐까지 버스타고 갔죠.. 거리가 꽤 멀어보이죠?

근데 지도로 위치 찍으면서 ...발견했네요.. SM 폐쇠됨..

제가 갔을당시에도 물건들은 엄청 많았지만 너무 외곽에 있는덕분에 GPO와 달리 사람이 없다시피 했습니다..

하갓냐 쇼핑센터옆에 붙어있는 SM STORE입니다.

필리핀에서는 SM STORE가 백화점이였는데 여긴 어떤가 봅시다 ㅎㅎ

여길 왜 갔냐하면요...

바로 크록스 쪼리 사러갔습니다.... ㅋㅋ

괌에서 크록스 파는곳이.. 한국에 ABC마트같은 GPO의 신발매장에 있구요

그리고.. 카프리초사건물 아래쪽건물에 편의점 ABC마트인가 있는데 거기에도 팔구요

그런데 제가 원하는 쪼리를 안팔아서 결국 이곳까지 검색해서 오게되었습니다..ㅋㅋ

검색해서 찾아서 버스타고 온게 대단합니다..



인증샷 찰칵!


돌아오는 버스입니다.. 아까랑 같은버스기사분이였습니다 ㅋㅋ

비도 조금씩 오고.. 잠도 오고.. 그렇게 졸다가 GPO에 도착하여 버스를 갈아탔는데!


어느새 맑아진거죠 ㅋㅋ

다시 버스여행 시작입니다.. ㅋㅋ

교회 건물인가요? GPO근처에서 본거같네요

택시타고 가다가 봤던 로터리동상입니다~

한적한게 너무 좋습니다~

호텔들을 너무 많이 들리는게 함정이지만요 ㅋㅋ

사발면 외국버전이네요! 간단하게 끼니를 떼워줍니다.. ㅎㅎㅎㅎ


버스도 낡긴했지만.. 건물들도 낮고 낙후되었습니다 ..

그래도 자연이 좋으니깐요!

트롤리 뒷칸에 탔는데.. 경치보는맛과 바람부는맛을 느끼는건 좋은데

멈춰서있으면 땀이 흐릅니다..ㅎㅎ

그냥 안에서 시원하게 에어컨맞으면서 갑시다..

지다가다 발견한 놀이동산? ㅋ

이 버스가 T갤러리아건물을 한바퀴돌고 다시 나와서 갑니다

아웃리거호텔이 살짝보이네요~

제일번화가에 있는 호텔입니다~

괌리프 호텔!

그옆에 웨스턴호텔!

카프리초사 건물입니다! 맨왼쪽아래에 ABC마트(편의점입니다 ㅋㅋ)도 있고 아웃백도 있고!

오른쪽 위에 짤렸지만 카프리초사식당이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으로 길건너편에는 캣크레아라는 일본인이 운영하는 함박스테이크 식당? 카페?가 있습니다.

언덕배기에 놀이기구들이 있네요~


11월에 괌에 간건데 비가 종종 자주오네요.. 우산도 들고다녀야겠습니당

아니면 렌트해서 차만 타고다녀야겠네요~

괌 소방서입니다 ㅎㅎ

시골느낌나네요!

여기가 바로 위에서 설명했던 캣크레아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에 보시다시피 올라가는 길말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는 한적한 길목에 있습니다.

구글 지도에서도 카페라고 나오네요~ 그냥 신기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오므라이스랑 함박스테이크시켰는데 맛은 없습니다~ ㅋㅋㅋㅋ

방명록을 주길래 봤는데 한국사람도 많이 왔다 가는것같네요~

카메라를 보더니 찍어주겠다며 주인이 찍어준사진입니다 ㅎㅎㅎㅎ

친절하지만 카페로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식사는 식당에서 하시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