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군의 블로그

[겨울나기1탄] 따수미난방텐트!! (보일러절약) 본문

#잡다한것/일상+

[겨울나기1탄] 따수미난방텐트!! (보일러절약)

괴도군 2016. 9. 29. 22:08
반응형


안녕하세요 괴도입니다.

폭염으로 고생하던게 엊그제 같았는데.. 어느새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게 느껴지네요

이번 여름에 폭염인것처럼 겨울에도 한파가 몰아친다고 하네요... 

그래서 난방비를 줄여보고자.. 침대위에 텐트를 설치해보기로 했습니다ㅎㅎ

찾아보니 집에서 설치하는 텐트가 많더군요~ 그중에 유명한 따수미텐트로 골라봤습니다


박스를 뜯어보니 페브릭소재의 텐트주머니가 들어있네요~

텐트로 페브릭소재로 심지어 빨래도 해도된다고 하네요!!ㅋㅋ


설치후 사진입니다~


설치방법은 텐트랑 크게 다르지않습니다. 오히려 좀 더 쉽습니다.

먼저 넓은공간에서 폴대 2개를 조립해주시고

하나씩 텐트 중앙에있는 구멍으로 쭉넣고 반대로 빼시면 됩니다. 

끝부분은 집에서 치는 텐트인만큼 빠지지않게 넣는 홈이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텐트를 잡아주는고리를 폴대에 연결합니다~

나머지 폴대로 같은방법으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아참.. 보시다시피 바닥은 없는구조입니다 침대에 잘 끼시면 됩니다..ㅎㅎ


답답한걸 싫어하시는분들은 조금 적응이 어려울 수 도 있으나..

얼마안들이고 따뜻하게 잘 수 있다는것에 금방 익숙해질듯 합니다ㅎㅎ


가격도 3만원~5만원선으로 크게 비싸지 않네요~

올 겨울준비1탄이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