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군의 블로그

[종각역맛집] 2046 팬스테이크 (Pan Steak) 본문

#맛집

[종각역맛집] 2046 팬스테이크 (Pan Steak)

괴도군 2016. 10. 9.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괴도입니다.

몇일전에 동생이 휴가나와서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을 했네요

무려 스테이크로!!!!!


종각역 4번출구에서 바로 젊음의거리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사거리코너 2층에 보입니다!!

(지도는 맨아래에 있습니다 ㅎㅎ)

황소 한마리!! 블랙스타일에 LED가 잘 어울리네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위에 사진에서 오른쪽 아래방향입니다~


메뉴가 잘안보이는데 클릭하시면 원본으로 보입니다~

일반 레스토랑에 비해서 저렴한 편인것 같네요

물론 아무때나 먹을만큼 싼건 아니구요...ㅎㅎ



팬을 달군상태로 나와서 굽기를 적당히 조절하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먹다보면 너무 빨리 식어버리는 느낌이드네요..


미디움 웰던이나 웰던을 좋아하시는 분은..

팬이 식기전에 재빠르게 고기를 잘라서 익히셔야 합니다.

아니면 시~뻘건  미디움 레어?정도가 된 고기를 보시게 됩니다ㅎㅎ

(스테이크를 처음먹어서 맛을 모를때는 완전 익힌 웰던만 고집했는데.. 

먹다보니까 점점 미디움으로 가게 되네요 ㅎㅎㅎ)


이 손은 직원의 손으로 고기를 익히는게 아니고 버섯과 주변재료를 익힙니다 ㅋㅋ

처음에 고기 잘라주는줄알고 냅뒀는데..ㅋㅋ



제대로 찍혔네요 ㅋㅋ

먹음직스럽죠?? 아스파라거스와 감자 느타리버섯!



사실 이게 엄청 맛있었는데.. 나오자마자 새우를 흡입해버려서...

새우가 실종되었습니다....

쉬림프 앤 갈릭 샐러드였습니다.... 이거 먹으러 옵니다..ㅋㅋ



종각역에서 가까우니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밥먹고 카페를 찾으신다면~ 청계천방향으로 바로 나가셔도 별다방, 할리스, 커핀 등 줄줄이 많습니다~

(거의 3층짜리 카페가 많더라구요)


청계천 데이트 후에 분위기있는 맛집으로 괜찮겠네요~


근데 단점이라면.. 너무 음악이 시끄럽습니다.. 

서가앤쿡보단 덜 시끄러워요 ㅋㅋ 거긴 워낙 커서 더 시끄러운건지 원....

(서가앤쿡도 젊음의 거리에 있습니다..ㅎㅎ)

제가 인테리어를 못찍었는데 테이블도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이상 후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