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군의 블로그

[분양소식]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 본문

#잡다한것/분양소식

[분양소식]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

괴도군 2017. 1. 16. 20:49
반응형


1885세대 스마트 대단지!

고양 목암지구 신안실크밸리 분양소식이 있어 올립니다.


고양 목암지구의 지역사진입니다.

단독,공동주택 용지 총 1936세대 계획인구 5,178명입니다.

요즘은 최소 26평은되야 3~4인 가족이 살기에도 넓고 좋죠

가장 많은 세대인 1,116세대가 64형으로 공급됩니다.

전체의 59%나 차지하고있죠

도로와 하천과 산이 인접해있어 앞으로 발전가능성도 있네요

유치원,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는걸보니 아이를 키우는분들이 살기에 좋은조건이네요

특히나 복잡한 도심을 떠나 외곽에 살고싶으신 분들에게 좋을것 같습니다.



빽빽하게 지어 답답함을 느끼게 하는 아파트가 아닌 

공원과 편의공간들을 만들어두어 어린아이들도 뛰어놀공간이 있네요


64제곱미터에서 최대한의 공간효율이 보입니다.

앞뒤로 창문공간이 잡혀있어서 통풍걱정도 없겠네요

요즘은 스마트 시스템이 대세죠

또 여유로우면서도 서울과 인접한 지역이라 출퇴근도 좋겠네요

여유로우면서도 서울과 인접한 지역이라 출퇴근도 좋겠습니다.

 아참! 차량으로 삼송까진 10분 밖에 안걸린다고 하네요


삼송 원흥과 거리가 가까워서 

올해 오픈하는 원흥이케아 스타필드고양 인프라를 같이 누릴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아래번호로 연락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