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괴도군의 블로그

[신림동맛집] 서울갈비 - 우삼겹과 특제소스!! 본문

#맛집

[신림동맛집] 서울갈비 - 우삼겹과 특제소스!!

괴도군 2016.10.16 12:00



안녕하세요 괴도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라서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러 나왔네요

영화도 보고 인형뽑기도하고 노래방도 가고!

그러다 배고파서 다시 찾은 맛집을 소개합니다ㅎㅎ


어이쿠.. 약간 손이 나와버렸네요 ㅎㅎ

간판을 보니 오래된집인건 확실히 알겠네요~

그만큼 맛이 있으니 안망하고 있는게 맞겠죠?ㅎㅎ

영업시간은 점심시간인 12시부터입니다.

조금 이른시간에 가게되면 못먹고 돌아오는 사태가 벌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

메뉴입니다.

어떤분들은 갈비집이라 갈비탕 찾으러 오신분도 계시던데..

순수히 고기만 굽습니다 ㅋㅋ


그럼 어서빨리 저도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삼겹이 등장했습니다.

올려놓은 고기와 옆에 있는고기가 합쳐서 2인분입니다.

얇은 대패삼겹살처럼 썰어놔서 금방익으니 대강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보기만해도 침이 나오네요..ㅎㅎ

이것도 빨리 구워서 뱃속으로 넣을겁니다 ㅋㅋ

이게 바로 이집의 특제소스입니다!

많이 매울것같이 생겼지만 그렇지 않구요

약간 기름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 먹었을때는 맛있다가 너무 느끼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지금은 적당히 파채도 먹고 김치도 먹고해서 잘 융화(?)시킵니다 ㅋㅋ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ㅎㅎ 소스맛이 일품입니다

저희부부는 소스커플이라서 집 냉장고에도 소스만 십여종이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쌈을싸서 한입 가득히 넣어주면 세상 부러울게 없습니다 ㅎㅎ

소스가 모자라서 남의 소스를 탐하는 저 손길 .. ㅋㅋ

아참.. 사진엔 빠트렸는데 양파도 잘 구워서 쌈에 같이 드시면 느끼한것도 잡아주고 달달하니 맛이 좋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관악구 신림동 1410-17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