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군의 블로그

[메이플스토리M] 일주일 리뷰 / 다크나이트3차 극악레벨업 본문

#잡다한것/일상+

[메이플스토리M] 일주일 리뷰 / 다크나이트3차 극악레벨업

괴도군 2016. 10. 17. 2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괴도입니다.

오늘은 5일차 플레이네요..

드디어 3차를 찍고 스킬좀 찍어보려고했지만..

다크나이트라서 그런지 특별한 스킬이 없었고..

심지어 데미지가 비숍에게 밀리는현상이 보여서 의욕이 완전 사라졌네요..



그래도 나름 6강해서 사용중인데..

아이언호그한테 피어싱쓰루 2방해서 2500 2500 나옵니다.

근데 별볼일없는 비숍들은 텔포로 날라다니면서 샤이닝레이인지..먼지

데미지가 훨씬 더 나오더라구요..

비숍이 전사보다 쌔면 뭐먹고 살아야하나 ㅋㅋ


심지어.. 61레벨부터는 퀘스트도 경험치를 적게주고

중간에는 레벨업이 안되서 퀘스트가 끊깁니다..

몬스터 1마리 잡아봐야 0.03프로 오르는것 같네요...

모바일 게임에서 무슨 노가다를 바라는건지 원.....

잘하다가 3차하고나니까 왜 극악난이도인지..


메이플 안에서도 확성기로 61부터 렙업이 너무 극악이라는 채팅이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플레이스토어의 리뷰에도 레벨업이 너무 힘들다는 내용이 많죠..

앞으로 밸런스 패치가 되지않는이상.. 접는사람은 더더욱 늘어날 것 같네요..

저도 가끔씩은 하겠지만.. 레벨업하려고 이거에 몇시간씩 투자할 시간이 없네요..

아쉬운 부분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