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군의 블로그

[관찰일지] 다이소 방울토마토 키트 / 3달간 방토 씨앗부터 키우기 [3탄] 본문

#잡다한것/일상+

[관찰일지] 다이소 방울토마토 키트 / 3달간 방토 씨앗부터 키우기 [3탄]

괴도군 2019. 12. 23. 16: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괴도입니다.

 

어김없이 돌아온

 

방울토마토 키우기 3탄시작합니다!

ㅎㅎㅎㅎ

 

 

10월 8일(45일째)

하이데얼~

 

자리가 넒어져서 그런지 더 빨리 자라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또!!!!

 

좁아서... 옮겨심기를 고민하다가

 

버려지는 스티로폼 박스가 많길래..

 

하나주웠습니다.. (득!!)

 

그리고.. 흙을 조금 더 구매하고.. 섞어서 다시 심습니다..

 

10월 20일 (57일째)

 

날짜가 갑자기 너무 지났죠.. ㅎㅎ

 

베트남 여행다녀오느라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ㅠㅠ

 

막 옮겨심고 물을 준 상태라 스트레스를 받아서 축 쳐져있는 상태입니다.

(물먹으면 곧 회복합니다 ㅎㅎ)

 

10월 30일 (67일째)

 

(배경이 별로 안좋음..ㅠ)

 

드디어.. 꽃이 폈습니다.

 

다들 모종사다가 심어서 한두달안에 꽃을 보던데..

 

저는 씨부터 고생고생해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뿌듯뿌듯..

 

곧 열매가 열리기를.. 기다리며 붓으로 수분을 열심히 해줍니다..

(사실 방토꽃에는 암수가 같이 있어서 손으로 톡톡 쳐주기만해도 수분이 된다네요..)

 

10월 31일 (68일째)

점점 밀림이 되어가네요..

이때 알았어야했는데..

 

방울토마토는 사람 키만큼도 자라기때문에 저정도 화분에는

방토 한줄기만 키우는게 적당하다네요....

 

지금 서로 영양분 싸움하면서 꽃피우느라 인생의 절정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4탄에서는 열매가 드디어 열립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