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군의 블로그

[겨울나기2탄] 일월온수매트!! 본문

#잡다한것/일상+

[겨울나기2탄] 일월온수매트!!

괴도군 2016. 9. 30.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괴도입니다.

이번엔 겨울나기2탄으로.. 보일러를 절약하고자!!

온수매트를 구입하였습니다~

바로 사진부터 보시죠 ㅎㅎ


겨울나기1탄!! 보러가기


사실 무늬는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저렇게.. 따수미난방텐트옆구멍(?)으로 호스를 연결했습니다.



온수매트에 온수를 순환시켜주는 장치입니다~

매트랑 이 기기가 가격은 싸진 않을것같네요.. (장모님이 사주신거라서.. 가격을 모르겠네요)


아직 물이 들어있지않아서 수돗물을 넣으라고는 나와있지만.. 

식수를 넣는게 좋다고해서 여러번 반복해서 반병정도 부은것 같네요


한번에 물이 다 들어가는게 아니라.. 매트안의 호수에 공기가 빠지면서 천천히 들어갑니다~

그러면 기계가 물을넣고 다 넣었으면 또 넣으라고 소리를 냅니다..ㅎㅎ

37도만 해놔도 뜨뜻해지고 좋습니다~ 아직 전기세까지는 모르겠는데..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전기매트도 마찬가지겠지만 저런연결기기에서 전자파가 많이나오니.. 사람과는 최대한 멀리 놔주세요

(머리쪽에 놓으시는분도 계신데.. 정말 안좋습니다.)


이걸로 겨울나기2탄을 마칩니다..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