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군의 블로그

[미국/괌] 괌으로 신혼여행 4탄 스노클링/쇼핑 본문

#여행/해외여행!!!!

[미국/괌] 괌으로 신혼여행 4탄 스노클링/쇼핑

괴도군 2016. 11. 8.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괴도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글을 올리네요


이번편은 괌의 꽃인 스노클링과 쇼핑했던 내용입니다!! ㅎㅎ

사진을 다시보니 정말 다시 가고싶네요~


물놀이 용품을 엄청 찾아 헤맸었는데..

K마트에서 파는건 전부 팔렸었고..

GPO에 있는 ABC편의점에서 튜브를 구입했었습니당 ㅎㅎ


에메랄드빛 바다!!

거기다 물은 너무나 투명하네요!


너무 과하긴 했으나.. 수영을 못하고 물을 무서워하는 관계로..

이땐 이랬습니다.... (수영을 빨리 배우든가 해야겠네요 ...)


카누도 신나게 탔지만! 살도 타고 ㅋㅋ

노젓느라 팔은 힘빠지고 ㅋㅋ

하지만 물에서 노는건 시간가는줄 모르게 재밌습니다 ㅎㅎ


물속에서 찍었던 동영상도 올립니다!




길거리를 찍은 사진인데.. 뭔가 엽서에 나올법한 사진이죠?ㅎㅎ

제가 묵었던 홀리데이 리조트!


괌은 일본인 뿐만아니라 중국인 한국인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버스표지판도 한쪽편은 일본어 / 다른 한쪽편은 한국어와 중국어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한국어를 보니 반갑기도하고 쉽게 알아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오늘도 트롤리를 탑니다 ㅎㅎ



사람들이 언제나 북적북적하네요!!

왠지 모르게 다 한국사람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사실 대부분이 일본인입니다)

버스여행중 한국간판만 보이면 사진을 찍어댔죠 ㅋㅋ

DFS 면세점인 T갤러리아!


JP스토어와 m 맥도날드 ㅋㅋ

아웃백과 오른쪽에 간판은 안보이지만 카프리초사!

버스는 돌고 돕니다 ㅋㅋ 구석에 있는 롯데호텔도 방문하게 되네요..

캣크레아! 카페죠~ 밥먹으러가면 실망하실수 있으니 주의바람..ㅋㅋ

저 멀리 마이크로네시아몰이 보이네요!

찰칵!

하루에 한번은 오는것 같네요 ㅋㅋ 사람도 늘 많습니다

약이 싸다고해서 비타민월드도 방문하고..

아참.. 괌카페에 가입하시면 아시겠지만

나디야프렌드라고 외치면 비타민월드에서 할인해줍니다 ㅋㅋ

나디야라는분은 유명하신듯..

모카신과 진짜 어그부츠 브랜드입니다.

대왕 츄파춥스..ㅋㅋ

한개만 먹으면 이가 남아나질 않을것 같네요

기념품이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ㅎㅎ

휴양지에 왔으니 기념품으로 셔츠한장은 사가지고 가야겠죠?! ㅋㅋ

정말 화려한 셔츠들이 많습니다 ㅋㅋ

어헛 이것은..

장인어른을 위한.. 소주잔 ㅋㅋ

색이 입혀진것도 있고 그림이 붙어있는것도 있고 다양하네요~

이제 슬슬 배고프니..

식당을 찾아...

오늘도 판다익스프레스입니다 ㅋㅋ

언제나 치킨은 옳습니다..ㅋㅋㅋ

밥과 함께 얌얌!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